기사 (116건)
채성숙 기자 | 2024-04-08 10:45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IP 기반 비즈니스, 확장성을 통해 이루어가는 수익 다양화
비마이프렌즈 | 2024-03-27 00:00
[AD & Communications]
덴츠, 트위치, 안주,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함께 다양한 게임 포맷에서 주목도를 측정하다
최영호 기자 | 2024-02-01 00:00
[Streaming Service]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도입... 광고주는 무엇을 해야할까?
최영호 기자 | 2023-09-24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잘나가는 크리에이터, 왜 자체 플랫폼 만드나
비마이프렌즈 | 2023-08-28 00:00
[Academy & Association]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연사 라인업 1차 공개... 구글, 메타, 트위치 등 글로벌 현직 전문가부터 인기 크리에이터 다나카 등 다수 참여
채성숙 기자 | 2023-07-20 10:41
[Digital Opinion]
상반기 사용자가 가장 많은 앱은? 카카오톡, 유튜브, 네이버 순
최승은 기자 | 2023-06-20 12:37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D&AD 수상작 이모저모
이지원 인턴 기자 | 2023-05-30 15:25
신성수 기자 | 2023-04-22 00:00
[Digital Now]
data.ai, "어몽어스, 출시 5년 만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5억 건 돌파"
신성수 기자 | 2023-03-09 09:07
신성수 기자 | 2023-03-07 10:42
신성수 기자 | 2023-02-27 09:39
[Trend Watch]
스타벅스가 트위치를 활용해 새로운 소비자를 찾아내는 법
최영호 기자 | 2023-02-27 00:00
[Game]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 8 개최
신성수 기자 | 2023-02-24 13:43
신성수 기자 | 2023-02-06 16:02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2022년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Top 5
이지원 인턴 기자 | 2022-12-30 00:00
[Digital Now]
애드저스트,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 방법 가이드 2편 발간
최영호 기자 | 2022-12-08 09:00
신성수 기자 | 2022-12-08 00:00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맥도날드, 월드컵 글로벌 캠페인 시작
이지원 인턴 기자 | 2022-11-15 16:11
신성수 기자 | 2022-11-09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