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48건)
한수경 기자 | 2024-04-09 00:00
[Seminar & Event]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의 비결
유은모 기자 | 2024-04-04 00:00
[General]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6기’ 과정 모집
채성숙 기자 | 2024-04-02 21: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IP 기반 비즈니스, 확장성을 통해 이루어가는 수익 다양화
비마이프렌즈 | 2024-03-27 00:00
[Trend Watch]
스포츠 임원 5명 중 4명은 자동화된 콘텐츠 생성이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영호 기자 | 2024-03-09 00:00
최영호 기자 | 2024-03-07 10:4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크리에이터에게 커뮤니티는 선택이 아닌 필수
비마이프렌즈 | 2024-02-28 00:00
최승은 기자 | 2024-02-22 09:32
[Trend Watch]
디즈니 x 에픽 게임즈, 포트나이트와 연결된 광범위하고 개방적인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만든다
최영호 기자 | 2024-02-12 00:00
[AD & Communications]
스포츠 미디어 권리는 올해 610억 달러에 달하지만,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은 클라이언트에게 딜레마를 안겨준다
최영호 기자 | 2024-02-09 00:00
[Campus Creativity]
[MZ를 타깃으로 한 성공적 리브랜딩] 침대는 사라져도 시몬스는 남는다, 시몬스 팝업 스토어
김예림 대학생 기자 | 2024-02-07 00:00
채성숙 기자 | 2024-02-06 09:26
[Campus Creativity]
캐릭터 컬래버, 분야 가리지 않고 활발... “효과 있나요?”
김민지 인턴 기자 | 2024-01-18 10:44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의 윈윈을 이끌어낼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능성
비마이프렌즈 | 2023-12-27 00:00
채성숙 기자 | 2023-12-19 09:21
채성숙 기자 | 2023-12-08 09:07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에 미치는 리워드의 영향력
비마이프렌즈 | 2023-11-24 00:00
채성숙 기자 | 2023-11-23 10:30
최영호 기자 | 2023-11-16 00:00
[Academy & Association]
글로벌 K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만나다
최영호 기자 | 2023-11-10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