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19건)
[찌질하거나 위대한 反轉 커뮤니케이션]
[박재항의 反轉 커뮤니케이션] 데뷔도 하기 전에 광고 모델로
박재항 대기자 | 2024-04-08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IP 기반 비즈니스, 확장성을 통해 이루어가는 수익 다양화
비마이프렌즈 | 2024-03-27 00:00
[Creativity]
[K-AD] 인라이플, AI 타기팅 기술력을 강조하는 ‘모비온’ 광고 영상 공개
채성숙 기자 | 2024-03-26 09:32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크리에이터에게 커뮤니티는 선택이 아닌 필수
비마이프렌즈 | 2024-02-28 00:00
최승은 기자 | 2024-02-22 09:32
[Campus Creativity]
유저 제너레이티드 콘텐츠의 힘: 소비자 참여를 통한 마케팅 성공 사례
전세연 대학생 기자 | 2024-02-17 00:00
채성숙 기자 | 2024-02-06 09:2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의 윈윈을 이끌어낼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능성
비마이프렌즈 | 2023-12-27 00:00
[AD & Communications]
2024년 스트리밍 주요 트렌드
최영호 기자 | 2023-12-20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에 미치는 리워드의 영향력
비마이프렌즈 | 2023-11-24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팔로워와 팬: 팔로워는 오고가지만 팬은 영원하다
비마이프렌즈 | 2023-11-01 00:00
[Digital Now]
비스테이지, 양방향 소통 기능'비스테이지 팝'에1:1 TALK추가... '최애'와 더 깊이 연결
채성숙 기자 | 2023-10-16 09:38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플랫폼 수수료에 대한 불편한 진실
비마이프렌즈 | 2023-09-25 10:31
[Entertainment]
블랙스완, 비스테이지 오픈10일만에 전 세계90개국 팬덤 관심
최영호 기자 | 2023-09-13 09:58
[Digital Now]
유튜브, 글로벌 디지털 리터러시 캠페인 ‘잠시만요(Hit Pause)’ 한국 론칭
신성수 기자 | 2023-09-06 14:47
최승은 기자 | 2023-08-29 09:18
[Academy & Association]
한국광고PR실학회,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특별세미나’ 개최
최영호 기자 | 2023-08-28 16:43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잘나가는 크리에이터, 왜 자체 플랫폼 만드나
비마이프렌즈 | 2023-08-28 00:00
[Digital Now]
비스테이지,고객사 맞춤 브랜딩 강화... ’브랜드 커스텀’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최승은 기자 | 2023-08-09 09:2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번아웃 리포트_ 21세기 크리에이터의 명과 암
비마이프렌즈 | 2023-07-27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