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힐링정글’ 영상,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

[이노션] '힐링정글’ 영상,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

  • Kate 기자
  • 승인 2019.03.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환아와 가족,
의료진의 실제 이야기
정글 놀이터 영상에 ‘공감’

아픈 아이들을 위해 병원 내에 마련한 가상의 정글 놀이터 ‘힐링정글’에 대한 캠페인 영상이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 이하 이노션)와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각각 설치한 가상의 놀이터 ‘힐링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보험업계에서는 최초로 유튜브 단일영상 조회수 1천만뷰를 넘어 선 것으로, 지난 1월 19일 영상이 온에어된 지 2개월여 만의 성과다.

4분 분량의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은 어린이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아의 실제 이야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해가 거듭될수록 치료에 지쳐가는 환아와 부모, 어린이병원 의료진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디어를 얻고, 콘텐츠를 개발한 과정을 담고 있다. 이후 병원 복도에 설치가 완료된 힐링정글을 처음 만난 아이들이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고, 다시 힘을 내 힘든 치료를 잠시나마 잊길 바라는 모든 이들의 간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리얼 스토리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중간에 끌 수가 없네요. 제목처럼 아픈 아이들한테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호영이도 호영이 부모님도 힘내세요!!”, “가슴이 따스해지는,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는 등 환아들의 빠른 쾌유를 바라는 댓글이 대부분이다. 현대해상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영상에도 1,200여개의 ‘좋아요’가 눌러졌으며, 영상은 110회 이상 공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