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스콜레 "등대학교", 선한 가치를 우선 하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

위픽스콜레 "등대학교", 선한 가치를 우선 하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6.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마케팅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의 자회사 ㈜위픽스콜레(대표 홍문화)가 지난 25~26일 양일간 등대처럼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자 하는 이들의 나다운 가치 발휘를 돕는 등대학교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사회공헌사업으로 진행했다.

등대학교는 선한 가치를 우선 하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오래도록 빛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다. 1기에는 비영리, 시민사회 활동가, 공공영역 교육가와 선한 꿈을 꾸며 활동하는 기업인, 예술인, 언론인 등 총 22명이 참여했다.

등대학교에 참가한 박정아(인천사회복지협회 사무국장)는 ”등대학교에서 있는 그대로의 나를 명확히 알아채고, 함께 하는 이들에게 온전히 지지받고, 전보다 더 단단한 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진짜 나를 찾고 싶은 많은 이들에게 등대학교의 경험이 주어지면 좋겠다“고 후기를 나눴다.

위픽스콜레 대표 홍문화는 “하나의 등대가 채워지면 만 명의 길이 밝아진다” 며 “등대같은 이들이 자신을 잘 채우고, 서로 연결되어 나답게 빛난다면 자신의 삶은 물론, 더 많은 이들의 길이 밝아질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위픽스콜레는 “나 다운 삶을 살고자 하는 이들의 인생 놀이터“를 주제로 잠재력 발휘를 돕는 코칭, 움직임을 통해 삶의 주도적 변화를 이끄는 조르바의 춤, 선한 가치의 지속 실현을 돕는 등대학교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