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 싱가포르 BACON 및 상하이 SOUNDS와 협력 계약 체결

Yell, 싱가포르 BACON 및 상하이 SOUNDS와 협력 계약 체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 Dissara의 참석 하에 Yell 방콕에서 열린 전자 계약 체결식에서 상하이 SOUNDS와 싱가포르 Bacon의 축하 영상
Yell 방콕에서 열린 전자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CEO Dissara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태국의 독립 대행사 Yell이 자사의 세계적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싱가포르의 Bacon Creative 및 중국 상하이의 Soundsplan Marketing & Planning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Yell 설립자 겸 CEO Dissara Udomdej는 "자사는 지난 수년 동안 더욱 실체적인 작업 방식을 구축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실적과 창의적인 효과성 측면에서 수많은 국제 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따라서 올해는 '효과적이고 창의적인 작업 방식'을 강조함으로써, 새로운 비전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고객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전략,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커뮤니티 관리 및 디자인 등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Yell은 올해 처음으로서 Advisory Council Board에 회원을 임명할 기회도 얻게 됐다. Yell은 국제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의 특별 고문이 될 재능 있는 인재를 모집함으로써, 모든 직원을 위한 기업 전략과 재능 계발을 통해 국제 수준으로 업무 수준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고문으로는 ▲중국의 부티크 대행사이자, 가장 인기 많은 대행사인 aeiou Greater China를 설립한 TONY K.J. LIU(CCO M&C Saatchi aeiou 회장), ▲싱가포르 영화제작자로서 수많은 국제 상을 받았고 세계 최고의 감독 100선에 뽑혔던 TONG BENG SNG(영화감독), ▲업계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쌓은 브랜딩 및 마케팅 컨설턴트이자 London International Awards의 핵심 아시아 파트너 GORDON TAN이 선임됐다. 

Advisory Council Board: Tony K.J. Liu, Gordon Tan, Tong Beng SNG (왼쪽부터)
Advisory Council Board: Tony K.J. Liu, Gordon Tan, Tong Beng SNG (왼쪽부터)

이는 모두 장애물과 한계를 극복함으로써 새로운 고지로 올라서고, 국제적인 대행사가 되고자 하는 Yell 계획의 일환이다. 여기에는 사업 성장성 구축과 모든 Yell 직원의 지속가능한 성장 지원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