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1+1으로 보세요

뮤지컬 "그날들" 1+1으로 보세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4.0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서 진행되는 오후 2시 공연 동일 등급 티켓 2장 구매 시 1장 가격으로 제공
8일 오후 2시부터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BC 신용카드로 1인당 최대 3매 구매 가능
BC카드 페이스북에 댓글과 함께 친구 태그하는 고객 중 5명 추첨해 VIP석 티켓 경품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www.bccard.com)가 뮤지컬 <그날들>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날들>오후 2시 공연에 대해, BC 신용카드[1]로 동일한 등급의 티켓을 2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을 1장 또는 3장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9일 자정까지 BC 신용카드[2]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한다. 전월 실적이 충족되지 않은 고객은 10일 오후 2시부터 27일 정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고객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VIP석 티켓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까지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뮤지컬 <그날들>을 함께 보고 싶은 대상을 태그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8일부터 12일까지 하루에 1명씩 총 5명을 추첨해 VIP석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뮤지컬 <그날들>을 보다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1 (체크,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2 (체크,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