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에 거북이 지키러 떠나자

그리스에 거북이 지키러 떠나자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4.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 천국의 알바 19기 모집
4월22일 ~ 5월 19일까지, 온라인/이메일 접수
대한민국 20대면 누구나 지원 가능

알바천국은 그리스 자킨토스섬으로 떠나는 천국의 알바 19기 참가자를 5월 19일까지 모집한다. 천국의 알바 19기는 7월 23일부터 8월 4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4인은 천국의 섬, 붉은 바다거북이의 세계 최대 서식지로 손꼽히는 그리스 자킨토스섬에서 거북이 수호대가 돼 거북이 알과 둥지 지키기, 바다거북의 산란과 부화를 돕기, 자킨토스 관광객에 붉은바다거북 보호 캠페인 홍보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 2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항공·숙박비는 물론 아르바이트비 100만원과 1주일간의 그리스 자유여행 경비를 알바천국에서 모두 제공받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천국의 알바’는 2010년 알바천국이 국내 최초로 시작한 해외 아르바이트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호주 펭귄 먹이주기’를 시작으로 ‘피지섬 상어 먹이주기’, ‘핀란드 산타 알바’, ‘프랑스 고성 복원’ 등 해외 이색 알바 체험은 물론 자유여행, 어학연수까지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한 번에 쌓을 수 있어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외활동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문의 : global@alba.co.kr

홈페이지 : http://www.alba.co.kr/global/main.as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