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장도연과 함께 오지(5G)로 떠난다

유세윤, 장도연과 함께 오지(5G)로 떠난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4.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인플루언서로 꾸려진 5G 체험 '오지탐험대' 출정

LG유플러스가 광고모델인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과 소셜네트워크(SNS)에서 높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7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지(5G)탐험대'를 결성하고, 4월 중 유튜브 채널에 리뷰 체험기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웹툰, 댄스, 스포츠, 여행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인플루언서가 U+5G 서비스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에 선정된 오지탐험대는 ▲VR웹툰은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고 있는 웹툰작가 ‘이말년’, ▲VR여행은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VR게임은 게임 전문 유튜버 ‘김왼팔’, ▲AR서비스는 댄스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 ‘춤추는곰돌’, ▲U+프로야구는 ‘프로동네야구PDB’ 등으로, 재미있고 전문적으로 리뷰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별도 이벤트를 통해 오지탐험대가 콘텐츠들에 숨겨놓은 코드를 찾아 응모하는 ‘5G CODE’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재생 중 나타나는 핑크색 동그라미 속에 한 글자씩 코드가 숨어있으며, 총 9개를 합치면 의미가 있는 ‘5G CODE’가 완성된다. 추첨을 통해 5G 스마트폰(1명), ‘유병재 오지는 인싸템’(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 당첨자 발표는 5월 17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