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세상에서 스타와 함께 춤추면 오지는 경품혜택이 내손에

5G 세상에서 스타와 함께 춤추면 오지는 경품혜택이 내손에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5.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5월 16일(목)부터 6월 16일(일)까지 1달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체험이벤트 개최

LG유플러스는 6월 16일(일)까지 ‘U+AR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U+AR 댄스페스티벌’은 LG유플러스가 5월 16일(목)부터 6월 16일(일)까지 1달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체험이벤트로, U+AR앱의 ‘나만의 입체스타’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는 영상을 약 15초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입체스타’는 아이돌의 입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얼굴 표정까지 확대하고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AR(증강현실) 콘텐츠 서비스다. U+AR앱에서는 청하, 위너, 에이핑크, AOA, B1A4, 여자친구, 유세윤, 장도연, 유병재 등 TV 속 스타를 활용한 춤과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AR댄스페스티벌 #유플러스5G #댄스 #OOO(해당가수 이름)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6월 26일(수)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인스타그램 DM(Direct Message, 직접 메시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U+AR 앱은 U+5G 고객이라면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U+5G 고객이 아닌 경우,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U+5G 체험존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