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고등학생 간지대회' 개최... 우승자는 1억 연봉?

블랭크 '고등학생 간지대회' 개최... 우승자는 1억 연봉?

  • 모비인사이드
  • 승인 2019.05.23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일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우승자 연봉계약, 개인 패션 브랜드 론칭, 외제차 증정...

 

고등학생간지대회 MC김희철
고등학생간지대회 MC김희철

블랭크코퍼레이션(이하. 블랭크)은 내달 3일 방영하는 유튜브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 메인 MC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랭크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김희철을 비롯해 ‘슈스스’로 활동 중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패션 매거진 벨보이 편집장 박태일, 모델 문가비, 래퍼 레디 등이 심사위원단 참여한다고 전했다.

메인 MC로 선정된 김희철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보여주고 표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보며 나이와 상관없이 배울 점이 많다고 느꼈다”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진행자로서 트렌드 중심에 있는 Z세대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6월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 익숙한 Z세대 특성에 맞춰 오디션 예능 최초로 평일에 정규 방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우승자 1인에게 블랭크와의 1억원의 연봉 계약과 개인 패션 브랜드 론칭 기회, 효도선물 용도의 외제차 증정까지 특전을 제공하는 유튜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정예 고등학생 패션 리더들의 우승을 목표로 한 능력과 재능을 방송을 통해 엿볼 수 있다.

모비인사이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되는 제휴 콘텐츠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