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세대를 잡아라! ] Z세대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 Z세대를 잡아라! ] Z세대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 Kate 기자
  • 승인 2019.05.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및 컨설팅 전문회사인 Stylus (Stylus.com /스타일러스)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이어 최근 떠오르고 있는 "Z세대" 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파워 컨슈머 GEN Z를 잡아라!"는 부제를 통해 막연하게 알고 있었던 Z세대에 대한 심층분석 리포트를 공유한다. 

런던, 뉴욕에 연구소를 둔 트렌드 컨설팅회사 스타일러스(stylus.com)에서는 리서치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Z세대 특징을 분석한다. STYLUS는 2009년 런던에서 런칭한 이래 2014년 한국 진출했고, stylus.com에서 20여 산업군의 제품 트렌드와 리테일 트렌드를 제안하고 공유한다. 또한 고객사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와 리서치 정보제공도 가능하다. 현재 로레알, 삼성전자, 애플, 아모레퍼시픽, 유니레버, 이케아, 제네시스, 폭스바겐, CJ제일제당, LG, SK 등 500여 글로벌 기업을 멤버쉽으로 가지고 있다.

출처 스타일러스 코리아

Z세대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일정 및 내용

일시 : 2019년 6월 26일 (수) 15:00~17:00 

장소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2층 라운드홀)

▶앞으로 소비시장을 주도할  Z세대의 특성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 제안
▶SELLING TO GEN Z
1. Z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2. 마케팅 & 리테일 트렌드
3. 제품 디자인 트렌드  (*행사 후 stylus.com 원문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은 아래링크 클릭 또는 온오프믹스에서 GEN Z로 검색
https://onoffmix.com/event/180619   (클릭하시면 신청가능)

 

[2017년 스타일러스 영상]

 

 

 

 

 

 

 

 

 

 


스타일러스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건축, 전자, 자동차, 광고, 헬스케어, 뷰티, 패션, 소재, 여행, 푸드, 유통 등 20개 주요 산업 트렌드를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크로 트렌드에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제품 디자인, 리테일, 소비자 참여 활동에 이르는 전체 트렌드를 제안하며,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어떻게 서로 다른 산업의 제품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분석하는 독창적인 방법론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