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옥션 새 캠페인 '취향존중' 공개... 이승우와 함께 "갈까말까 세레모니"

[K-AD] 옥션 새 캠페인 '취향존중' 공개... 이승우와 함께 "갈까말까 세레모니"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6.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옥션 공식 유튜브 

옥션이 새 브랜드 캠페인 ‘취향존중’을 런칭했다. 새 캠페인에서는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승우를 발탁하고, 화제를 모았던 골 세레모니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이승우가 여행이나 물놀이, 영화관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길지 고민될 땐 옥션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휴가를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내용을 표현했다. 

특히, 이승우가 2016년 잉글랜드와의 U-18 월드컵 대표팀 친선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뒤, 갈 듯 말듯 리듬을 타며 일명 ‘갈까말까 세레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동작을 이승우가 직접 바캉스 복장을 하고 재현했다.

옥션 관계자는 “2019 FIFA U-20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가 좋은 성과를 내며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주목해 이승우 선수를 옥션 취향존중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며 “뚜렷한 개성을 가진 이승우 선수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갈까말까 세레모니를 재미있게 패러디해 시리즈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