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알보젠코리아,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머시론 신규 캠페인 공개

[K-AD] 알보젠코리아,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머시론 신규 캠페인 공개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6.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2년부터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머시론'이 새로운 독점유통사인 종근당을 맞이하여 오늘(28일)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센스있고 현명한 여성'으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던 이전의 피임약 광고들과는 달리, 이번 '머시론' 캠페인은 스스로의 삶을 이끌어가는 여성들의 '선택'에 중점을 둔 카피로 시선을 끈다.

차분하게 스스로의 삶을 선택하는 여성들의 일상적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빠른 화면 전환이나 그래픽 없이 채도가 낮은 정적인 영상을 사용했으며, '어떤 내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중요성을 한 마디 한 마디 나직하지만 단호하게 이야기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들이 원하는 일에서 스스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일상을 지키는 힘'으로서 응원을 보낸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알보젠코리아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피임과 경구피임약, 여성 건강에 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여성들의 곁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담당 PM 김혜빈 차장은 "피임약이 스스로 선택하고 도전하는 여성의 일상을 지키는 힘이 될 수 있음을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다양하고 주체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