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액티비티 크리에이터, 고프로 유튜브로 모이다!

전 세계 액티비티 크리에이터, 고프로 유튜브로 모이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7.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 20억 회 돌파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은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7백만명의 구독자로 구성된 커뮤니티
구글에서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7차례 선정, 2014년 유튜브 최고 브랜드 등극

고프로(GoPro)는 2009년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이후 2천편 이상의 영상 누적조회수 20억 회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4월 29일 기준)

고프로 유튜브 채널은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이 22m 절벽에서 회전 점프, 사자를 품에 안는 등 생활 속 놀라운 순간들의 영상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영감을 주는 크리에이터, 열정이 넘치는 모험가 등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7백만명의 구독자로 구성된 커뮤니티이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고프로 유튜브 채널은 우리가 사는 세상의 아름답고 멋진 모든 것을 기념하기 위해 존재한다"며 "고프로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백만명의 구독자를 대변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특히 고프로는 구글에서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7차례 선정, 2014년 유튜브 최고의 브랜드로 등극했으며, 고프로에서 게시한 2천개의 동영상 중 405개는 1백만 회, 44개는 1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한편 실력 수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고프로 어워즈(GoPro Awards)는 고프로 사용자들의 흥미, 열정, 일상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아 제출한 영상을 선별하여, 매달 고프로 어워즈를 수여한다. 카테고리별 우수한 콘텐츠는 1000달러(한화 약 113만원)의 상금, 할인 쿠폰 증정 등과 함께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기회가 제공된다.

고프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 20억 회 돌파를 기념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인 ‘GoPro: 2 Billion Views with YOU’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GoProCamer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