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의 속 편한 수유 아이템으로 등장

필립스 아벤트,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의 속 편한 수유 아이템으로 등장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7.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필립스 아벤트 제품 등장 장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필립스 아벤트 제품 등장 장면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는 자사의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과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가 육아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출연진 건후가 사용하는 속 편한 수유 아이템으로 등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방영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284회에서는 스위스 여행 중인 나은, 건후 남매의 귀여운 모습이 방영되었다.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해발 2,970m의 알프스 산맥 쉴트호른으로 향하던 중 전망대에 들른 건후가 아름다운 자연과 맑은 공기를 만끽하며 허기를 달래는 장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건후는 평소 즐겨 사용해 온 필립스 아벤트의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으로 속 편한 간식 시간을 즐겼다. 특히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에 조립되어 있는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는 아기의 식도 역류 방지를 위해 세계 의료진들이 권장하는 수유 자세인 ‘수직 수유’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건후가 앉은 자세에서도 젖꼭지 안의 공기 흡입으로 인한 배앓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왔다. 든든하게 배를 채운 건후는 최종 목적지인 쉴트호른에 도착해 한껏 들뜬 모습으로 설경을 감상하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필립스 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과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필립스 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과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한편,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는 수유 시 젖꼭지 안의 공기는 젖병으로 배출하고, 젖병 안의 모유 또는 분유를 젖꼭지에 가득 채우는 방식으로 젖병 안의 공기 순환을 돕는다. 이로써 ‘수직 수유’ 시에도 아기의 공기 흡입을 최소화해 배앓이와 식도 역류를 줄여주는 혁신 제품으로, 유럽에 이어 최근 한국에서도 출시되었다. 또한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은 배앓이 방지 이중 밸브가 적용되어 타사의 배앓이 감소 젖병으로 수유했을 때 대비 아기가 야간에 보채는 시간이 60% 감소함이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으며,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향상된 배앓이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