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이벤트] 아시아 최고의 문화 콘텐츠 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전시/이벤트] 아시아 최고의 문화 콘텐츠 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7.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7일(수)~7월 21일(일)까지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주관하는 제 18회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가 7월 17일(수)~7월 21일(일)까지 5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취급되는 품목은 캐릭터 콘텐츠,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방송, 통신, 문구, 완구, AR, VR, IoT, 뷰티, 푸드, 굿즈 등을 다룰 예정이다. 

 그 외 참가자 및 업계 관계자들을 위해 라이선싱 관련 국내외 제조사, 에이전트, 유통 구매 담당자, 마케터, 홍보담당자 등을 초청하여 실질적인 바이어와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사에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와 동시에 '라이선싱 콘'이 7월 17일부터 7월 19일까지 '팬덤 파워와 세계관 확장'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라이선싱 콘' 행사에서는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실무 중심의 라이선싱 교육, 콘텐츠 IP매칭데이로 캐릭터 관련 산업에 진출하려는 창작자들에게 도움이 될 실무적인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 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관한 정보는 https://www.characterfair.kr/wp/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