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다이아TV, 여성용품 기부 릴레이 캠페인 7월에도 이어가

CJ ENM 다이아TV, 여성용품 기부 릴레이 캠페인 7월에도 이어가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7.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에는 푸드 크리에이터 ‘슈기’가 재능 기부...
영상을 본 구독자들이 설문에 답변하면 기부 참여 완료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이 CJ도너스캠프 및 스타트업 먼슬리씽(MonthlyThing)과 5월부터 여성용품 기부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월 유명 크리에이터가 구독자인 팬들을 대상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기부 참여를 이끌어내는 재능 기부 방식이다.

구독자 65만명을 보유한 푸드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이 5월 21일 기부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를 담은 라이브 방송으로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으로, 6월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킴닥스’, 7월에는 푸드 크리에이터 ‘슈기’가 재능 기부를 준비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영상을 본 구독자들이 OX퀴즈 위주로 구성된 10문항 내외의 설문에 답변하면 기부 참여가 완료된다.

입짧은 햇님은 “여성의 건강 증진과 사회 참여를 돕기 위한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라며 “구독자 여러분이 잠깐만 시간을 내주신다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CJ도너스캠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 미혼한부모 지원사업인 ‘헬로드림’이 돕고 있는 국내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은 물론, 청소년 그룹홈·지역 아동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여성 용품이 지원될 수 있도록 연계할 예정이다.

 CJ도너스캠프는 ‘교육의 기회가 적어 가난이 대물림 되어서는 안된다’는 이재현 회장의 나눔 철학에 따라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CJ그룹 인프라와 온라인 기부 플랫폼을 통해 쉽고 즐거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