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최화정쇼’가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깬 제품은?

CJ오쇼핑 ‘최화정쇼’가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깬 제품은?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7.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명언의 주인공, 대한민국 대표 동안 골드미스 방송인 최화정씨가 이끄는 CJ오쇼핑 ‘최화정쇼’는 '완판'의 대명사다.

2016년 “디자인 유어 라이프”라는 모토 아래 론칭한 CJ오쇼핑의 ‘최화정쇼’는 센스있는 배우 최화정만의 안목으로 셀렉트된 ‘있어빌리티’한 가성비 상품들만을 판매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첫방부터 28억 원 주문을 성공시킨 ‘최화정쇼’는 최화정과 강연희, 이민웅 쇼호스트의 찰떡 케미로 누적 판매액 2,800억 원(2019년 4월 기준)을 자랑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홈쇼핑계의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출처 CJ오쇼핑 홈페이지
사진 출처 CJ오쇼핑 홈페이지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지난 10일 수요일 저녁에 방영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음파칫솔 방송 사상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TV홈쇼핑 채널 중 오로지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3년째 단독 판매되고 있는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이번 방송에서 총 5,360대가 팔리며 애초 목표 판매량의 60%를 초과 달성했다.

필립스 음파칫솔 '다이아몬드 딥클린 로즈골드 에디션'
필립스 음파칫솔 '다이아몬드 딥클린 로즈골드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는 그 동안 최화정씨와 함께 자사의 첨단 음파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프리미엄 음파칫솔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매회 전량 매진을 이어왔다.

이번 방송에서 소닉케어는 자사 음파칫솔과 구강모형을 활용해 음파가 만들어 내는 미세 공기방울이 어떻게 플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하는지 다양한 시연을 통해 증명했다. 지난 26년간 치과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특장점과 우수한 음파기술력이 돋보였던 장면은 지난 방송 대비 주문율을 160%까지 높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올해 6월 케어링(Caring) 캠페인을 런칭하며, ‘힘 대신 음파케어’라는 메시지로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이번 역대 최대 판매량은 캠페인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된 긍정적인 결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우수한 음파기술 소개와 더불어 우리나라 국민들의 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꾸준히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