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인터랙티브 웹드라마 ‘아오르비’공개
카스, 인터랙티브 웹드라마 ‘아오르비’공개
  • 유지영
  • 승인 2019.07.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 or B, 당신의 선택은?

CASS가 어제(15일) 독특한 영상 컨텐츠를 유튜브에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배우 최우식 주연의 인터랙티브 선택 희비극, ‘아오르비’가 바로 그것이다.

'아오르비'는 정부에 의해 모든 선택이 통제된 근미래사회를 다루고 있다. 정부에 의해 같은 선택만을 반복해야 하는 주인공에게 생애 첫 번째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이후 시청자들은 스토리의 매 순간마다 시청자들은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을 직접 해야 한다.

사진 출처 : Cass 유튜브 공식 채널

주인공이 선택해야 하는 순간에 영상을 보는 시청자는 10초 안에 선택하기를 강요받는데, 잘못된 선택을 하거나 순진하게 단순한 선택을 반복하면 이야기가 그냥 끝나 버리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처음에는 드라마의 맥락에 따라 선택하기가 쉬워 보이지만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뭘 선택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운 상황이 반복된다.

어제(15일) 공개된 영상은 현재시간 기준(7월 16일 오후 3시 17분) 조회수 8천여 회에 육박하고 있으며, 1주일 전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조회수 105만 회를 기록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와 진짜 너무 신선해,,,,,최고야,,,,짜릿해,,,,,(엄누나)', '원래부터 맥주는 카스만 먹었지만 앞으로도 카스만 먹어야지 최우식은 최고(송나현)', '선택은  a여도 영상은 둘 다 봐야죠^^(이수빈)'라고 언급하며 이번 캠페인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