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아테온 타고 출근하자" - 티맵과 공동 마케팅

폭스바겐, "아테온 타고 출근하자" - 티맵과 공동 마케팅

  • Kate 기자
  • 승인 2019.07.1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아테온 티맵(T map)택시를 잡아라! - 출퇴근 "소확행" 기회를 드립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모바일 모빌리티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 SK텔레콤 티맵(T map)과 손잡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양사는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로, 오는 10월 11일까지 3개월 간 ‘아테온 럭키 라이드 캠페인(Arteon Lucky Rid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티맵택시 이용객들은 무작위 추첨으로 아테온 탑승 기회를 제공받고, 양사의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아테온 럭키 라이드 캠페인‘은 특히 출퇴근 시간에 맞춰 집중적으로 제공된다. 티맵택시 앱으로 목적지까지 택시를 호출한 사람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객은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주말에는 SK와이번스 인천경기장 및 워커힐 이벤트 등에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테온 티맵택시 이용객에게 럭키박스,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며 행운의 무료탑승 당첨자들은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선물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은 디젤게이트 후 2016년에서 2018년 상반기까지 한국 시장에서 최악의 암흑기를 거쳐왔다. 최근 런칭한 아테온은 폭스바겐의 부활을 위해 시동을 걸고 있는 셈이다. 따라서 SK텔레콤과의 공동 마케팅은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닌다. 폭스바겐 코리아의 슈테판 크랍 사장은 “SK텔레콤 티맵택시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의 매력을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협력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상세한 정보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테온 럭키 라이드 홈페이지  http://www.vwkr.co.kr/arteonluckyrid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