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깨워요, 멋진 날" 2020년 카탈로그

이케아 코리아, "깨워요, 멋진 날" 2020년 카탈로그

  • Kate 기자
  • 승인 2019.08.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새로운 2020년 카탈로그 ‘깨워요, 멋진 날!’을 선보인다. 2020년 카탈로그는 집에서의 휴식과 수면을 돕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안한다. 인쇄본과 디지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 8월 31일 출시 예정)

이케아 카탈로그는 1951년부터 매년 발행되는 것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아이템이기도 하다. 해마다 카탈로그를 발행하면서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테마를 잡는다. 올해는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과 욕실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카탈로그는 이케아가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한 심층 인터뷰와 가정방문을 통해 파악한 집에 대한 사람들의 정서적 요구사항을 반영했다. 이케아는 새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연령, 주거 형태, 가족 구성 등에 적합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찾아 6가지 홈 스토리를 제시한다.

출처 이케아 코리아 "깨워요. 멋진 날!" 의 표지

매년 새로운 카탈로그 출시와 함께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의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마리운 반암막 커튼 한쌍 △모스훌트 폼매트리스 90x200cm 등 총 129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카탈로그 곳곳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서비스 관련 정보도 손쉽게 살펴볼 수 있다. 1년간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기간 한정 특별가 제품' 정보도 카탈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FSC™ 인증용지(국제 표준인증, 나무 소재로 한 종이나 포장 등에 친환경 표시)로 제작된 카탈로그는 전 세계 발행부수는 1억2400만부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38개의 언어로 54개국에서 배포된다. 8월1일부터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