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서 #셀토스챌린지 참여하면 500만원 여행상품권이?

틱톡에서 #셀토스챌린지 참여하면 500만원 여행상품권이?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8.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원 여행상품권, 맥북 프로, 아이폰XS등 푸짐한 경품 추첨 통해 증정
사진 출처 셀토스 페이스북 페이지

소형SUV ‘셀토스’ 체험을 위한 플래그십스토어, ‘셀토스 스테이션’을 오픈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던 기아자동차가 이번에는 업계 최초로 숏비디오 플랫폼인 틱톡과 제휴하여 ‘#셀토스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틱톡’은 중국 바이트댄스 사가 만든 숏타임 영상 편집 어플리케이션으로, 15초가량의 영상을 바탕으로 전 세계의 사용자들과 소통하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2~30대 밀레니얼 고객이 많은 소형 SUV 차급 특성을 고려한 플랫폼 선정으로, 기아자동차는 이벤트 오픈 5일 만에 #셀토스챌린지 조회수 4백만회, 영상 업로드1만 4천건을 넘겼다고 밝힌 바 있다.

셀토스챌린지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8월 31일까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 #셀토스챌린지를 검색한 후, #활력만렙 샘플 영상을 확인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셀토스 응원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하면 된다.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셀토스챌린지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다.

기아자동차는 셀토스와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일상을 다양하게 촬영한 영상 중 추첨하여 ▲5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맥북 프로 15인치(2명) ▲아이폰XS(3명) ▲DJI오즈모모바일2 짐벌(20명) ▲CGV 영화 모바일티켓 2매(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9월 9일 개별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