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금요일 저녁 혼라이프 매거진 "베뉴" 북 토크 콘서트 열린다

30일, 금요일 저녁 혼라이프 매거진 "베뉴" 북 토크 콘서트 열린다

  • Kate 기자
  • 승인 2019.08.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이노션 월드와이드

금요일 저녁, 공간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핫피플을 만날 수 있는 북 콘서트가 열린다. 바로 혼라이프를 탐구하는 새로운 감성 매거진 ‘베뉴(Venue)’ 창간을 기념한 북 토크 콘서트이다. 베뉴 매거진은 혼라이프 SUV인 베뉴 신차 출시에 맞춰 이노션과 현대자동차 및 전 남성패션 잡지 아레나 편집장인 박지호 에디터, 출판사 어반북스의 공동 기획 하에 국내 최초로 ‘도시별 혼라이프 매거진’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지난 7월 창간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 이하 이노션)는 현대자동차 등과 함께 제작한 베뉴 매거진 창간을 기념해 8월 30일(금) 오후 7시30분부터 서울 용산구 사운즈한남 내 스틸북스에서 ‘베뉴 북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현 베뉴 편집장인 박지호 에디터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베뉴 북 토크콘서트에는 공간 디자이너 최 고요 씨가 게스트로 함께 한다. 베뉴 창간호에 메인 인터뷰이(interviewee)로 참여한 최 고요 씨는 현재 밀레니얼 세대의 공간/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노션 측은“최 고요 씨가 생각하는 1인 가구, 혼라이프, 향후 계획 등에 대해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뉴 매거진 창간호가 선택한 첫 번째 도시인 서울의 경우, ‘잠들지 않는 서울’을 주제로 다양한 인물, 장소, 문화, 물건, 음식 등을 알차게 다루고 있다. 격월로 발간되는 베뉴 매거진은 상하이편, 베를린편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전국 주요 서점 및 독립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혼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베뉴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읽을 거리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와 다른 해외 혼라이프에 대한 새로운 내용도 2호, 3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후속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