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사내소통 라이브방송 '새답LIVE',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대홍기획 사내소통 라이브방송 '새답LIVE',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8.11.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홍기획 "새답LIVE" 방송 화면 캡처
대홍기획 "새답LIVE" 방송 화면 캡처

대홍기획(대표이사 이갑)이 한국PR협회(협회장 한광섭)가 주관하는 2018 한국PR대상에서 사내소통 라이브방송 <새답LIVE>로 사내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새답LIVE>는 광고회사 최초 CEO와 함께 소통하는 사내 라이브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8월부터 현재까지 총 7회 진행되고 있다. 대홍기획 <새답LIVE>는 기업의 전문성을 살림과 동시에 세대와 직급을 아울러 많은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직원 내부 만족은 물론 외부적으로도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으며, 자체 조사 결과 <새답LIVE>를 통해 회사에 대한 소속감이 증진되고 소통이 개선됐다는 것이 확인되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대홍기획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분야 최초로 PR 어워드를 수상하며 업무 역량을 확대했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대홍기획 대표이사 이갑 CⓔM은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포맷을 활용해 전 임직원이 함께 즐겁게 소통하고자 한 노력이 결실을 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홍기획은 수평적인 기업문화 정착과 직원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Work-Life Balance)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PR대상은 국내 PR 산업의 활성화와 질적 향상 도모를 위해 제정된 상으로, 22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시상식 및 PR의 날 기념식이 열렸다. 올해 PR대상은 전문 운영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9개 부문 최우수상과 종합 대상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