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갓 구워낸 듯한 바삭바삭한 빵!

매일 아침, 갓 구워낸 듯한 바삭바삭한 빵!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9.3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비바 컬렉션 토스터 2종 출시
비바 컬렉션 토스터 티타늄 컬러
비바 컬렉션 토스터 티타늄 컬러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섬세한 온도조절 기능으로 어떤 빵도 갓 구워낸 듯한 식감을 살려주는 비바 컬렉션 토스터 2종 (제품명: HD2651/80, HD2751/90)을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가 눈에 띄는 이번 신제품은 8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알맞은 온도로 빵을 구울 수 있다. 빵 투입구에 위치한 특수 가이드가 빵을 일직선으로 고정해줘 두께와 상관없이 고른 브라우닝이 가능하다.

언제라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을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 기능도 갖췄다. 해동 및 재가열 모드를 사용하면 냉동실에 보관해뒀던 빵도 맛있는 토스트로 만들어 주며, 원하는 굽기가 되면 취소 버튼을 눌러 언제든 가열을 바로 중단할 수 있다.

한 끼 식사도 챙기기 어려운 바쁜 소비자를 위해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각 슬롯의 크기가 달라 두께가 다른 빵도 한 번에 토스팅할 수 있고, 본체 내장 거치대를 활용하면 크루아상, 페스츄리 등 다양한 모양의 빵도 손쉽게 구울 수 있다. 또한, 받침대가 분리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고 먼지 방지 뚜껑이 제공돼 제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소비자 안전을 생각한 기능도 눈에 띈다. 작은 빵조각도 손잡이를 위쪽까지 당겨 쉽게 꺼낼 수 있다. 사용 중에도 제품 표면이 뜨겁지 않아 화성 위험이 적고, 합선 사고 방지를 위해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도 있다.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필립스 비바 컬렉션 토스터는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 및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73,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