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 이하늬 선정

2019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 이하늬 선정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0.2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4일(목) 조선호텔서 KAA Awards 시상식 예정

한국광고주협회(회장 李政治)가 ‘2019년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에 배우이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하늬 씨를 선정했다.

이하늬 씨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한 이래 방송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투철한 프로정신으로 다양한 제품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우리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해 왔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 한방탈모 헤어케어 브랜드인 '려'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광동제약 비타500로열폴리스’, ‘신영와코루 비너스’, ‘바비브라운’ 등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극한직업’, ‘침묵’, ‘타짜-신의 손’, 드라마 ‘SBS 열혈사제’,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예능 프로그램으로 ‘On Style 겟잇뷰티’ 등이 있다.

그동안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은 기업의 제품 판매 및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광고 외적인 면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는 모델을 대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 회원사를 비롯한 200대 광고주의 추천과 투표를 통해 선정해 왔다.

이번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의 시상은 10월 24일(목) 조선호텔에서 열리는 ‘2019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의 밤’ 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