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ㅕ느의 色끼있는 이야기] 힙한 세이렌의 유혹~ 마성의 블랙 제니

[Yㅕ느의 色끼있는 이야기] 힙한 세이렌의 유혹~ 마성의 블랙 제니

  • Yㅕ느
  • 승인 2018.11.29 09: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렌의 전설을 아는가? 호메로스의 신화 ‘오디세이아’에는 지중해의 한 섬에 살면서 감미로운 노래로 지나가는 배의 선원들을 섬으로 유혹하는 반인반수의 여신 세이렌이 등장한다. 그녀의 노래는 심각하게 치명적이어서 홀리지 않는 자가 없었고, 심지어 선원들을 섬으로 유혹해 잡아먹기도 했다. 매력적인 신화의 여신이자 뱃사람들을 파멸로 이끈 괴물 세이렌이 놀랍게도 지금, 이 순간 대한민국에 재림했다면 믿어지겠는가?

거부할 수 없는 팜므파탈의 끼를 가진 현대판 세이렌의 이름은 바로 블랙핑크의 제니다. 그녀는 까리한 페이스, 무결점 몸매, 파워풀한 보이스를 무기로 패션과 음악계를 집어삼키며 무섭게 질주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아이튠즈를 씹어먹으며 미친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싱글 'SOLO'를 발표했는데, 이 곡에서 그녀는 마성의 느와르가 느껴지는 유혹의 몸짓으로 치명적인 色끼를 드러내고 있다.

‘SOLO’의 뮤비 속 제니는 숨 막힐 듯한 마성의 블랙의 그 자체다. 솔로가 된 그녀는 부스스한 머리카락, 色끼 넘치는 눈빛으로 자유로운 맨발의 춤사위를 보여준다. 본능적인지, 유혹하는 것인지 현실과 이상 그 중간 어딘가에서 자유로운 그녀는 핑크 레이스 원피스를 벗어제끼고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로 갈아입는다. 착하고 청순했던 모습을 버리고 자신의 힙한 블랙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순간이다!

블랙은 다른 색에 물들지 않는 힘 있는 컬러로 개성적이고 힙하다. 또 성적 매력을 효과적으로 자극하는데 오롯이 블랙으로 무장한 제니는 한순간도 방심할 틈을 주지 않는다. 세이렌이 블랙 날개를 펴고 배 위에 선원들을 유혹하듯 제니는 블랙 아이라인을 짙게 그리고 살짝 감았다가 치켜뜬 관능적인 눈빛으로 도발을 시작한다. 무언가 말하는 것 같은 그녀의 야성적인 눈빛, 앙칼진 보이스, 그리고 농염한 손짓은 강력한 낚시도구다.

제니는 오진 표정으로 사람들을 낚은 뒤 어깨 웨이브와 지리는 트윌킹으로 꼼짝 못하게 만든다. 이쯤에서 당신은 홀린 듯 제니섬으로 끌려가고 있을 것이다. 마성의 하이라이트는 자로 잰듯한 칼 군무인데 백댄서들과의 앙상블 속의 그녀는 한 마리의 여왕새로 군림한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오프 숄더에 레드 탑, 블랙 핫팬츠의 그녀는 은근한 노출과 자극적인 레드, 강렬한 블랙의 컬러로 조합으로 피할 수 없는 섹시 펀치를 날린다. 이제 당신은 완벽하게 포위되어 제니섬의 노예로 입덕했을 것이다.

걸크러쉬 뿜뿜! 힙한 스웨그를 보여주고 싶다면 色끼 넘치는 제니의 Key Color ‘마성의 블랙’을 활용해보자.

그 어떤 색보다도 힙한 젊음의 에너지를 가진 블랙을 이용하면 당신도 HOT한 인싸가 된다. 당장 자신의 옷장을 열어보라! 블랙 원피스는 여성이라면 옷장에 누구나 한 벌은 있는 아이템이다. 미친 존재감을 어필해야 하는 자리에 무엇을 입고 나갈지 고민된다면 주저 말고 블랙 원피스를 초이스하라. 블랙은 그 컬러의 무게만으로 시선을 주목시킨다. 블랙&화이트 조합도 추천할만하다.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가죽 재킷은 여성스럽고도 강인한 이중의 매력을 발산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더욱더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당연 블랙 스키니진이다. 블랙은 실루엣을 드러내면서도 실제보다 슬림해 보이는 착시 때문에 365일 色끼 데일리템으로 캐강추!

오늘 밤 클럽에 간다면 화려한 스팽글이 달린 블랙 원피스를 초이스 하는 것은 어떨까? 어두운 곳, 빛나는 조명이 있다면 몸이 움직일 때마다 마치 인어가 꼬리 치듯 당신의 선을 더욱 에로틱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도시적인 시크 카리스마로 올킬하고 싶다면 올 블랙을 입자. 유채색의 화려함 속에서 블랙 특유의 까리 포텐이 터질것이다.

솔로들이여, 이별 후 롬곡옾눞하고 있는가? 세상에 남자는 많다. 복세편살 하고 싶다면 마성의 컬러 블랙을 입어라. 등장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팜므파탈이 되어 사이렌이 울릴 테니까 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은하 2018-12-04 16:46:52
롬곡옾눞이 폭풍눈물이란걸 오늘 알았네요ㅋㅋ 복(잡한)세(상)편(하게)살(자) 도요~
위트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