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1.2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가 10월 출시한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의 광고 모델로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유현주 프로를 발탁하며 차세대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골든블루는 남자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앞세우는 경쟁사와 차별화를 동시에 '팬텀 리저브'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및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위스키인 만큼 신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유현주 프로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골든블루는 '팬텀 리저브' 출시와 동시에 유현주 프로가 출연하는 '팬텀리저브' 광고 영상을 제작해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 등 온라인 상에서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광고영상의 콘셉트는 '컬러풀 블랙'으로 MZ세대가 가진 다양한 개성과 함께 고품격 위스키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블랙톤의 영상에 더해진 다채로운 색감은 골든블루가 '팬텀리저브'를 출시하며 강조한 키워드 '컬러풀'을 잘 표현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로 데뷔했으며, 2016년 3월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선수로 입단한 후 본격적으로 투어를 시작해 이름을 알리며 지금까지 활약하고 있다. 현재 유현주 프로는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약 16만명의 높은 팔로워 수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팬텀' 인기상승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