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장미 꽃밭’을 가로수길에서 만나다

‘불가리아 장미 꽃밭’을 가로수길에서 만나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2.0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리뉴얼과 함께 ‘비밀의 문 1501’ 오픈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의 싱그러움을 도심 속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공간 구성
리뉴얼 오픈과 함께 피부측정 및 무료 샘플증정 이벤트 진행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리뉴얼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리뉴얼 (아이소이 제공)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를 새로이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도심 속 불가리아 장미 꽃밭’을 테마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푸른 장미 꽃밭의 흩날리는 핑크빛 장미 꽃잎을 벽면 가득 담아냈으며, 들어서자마자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소이의 2층은 불가리안 장미꽃밭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녹여 화장품 성분의 비밀이 담긴 ‘시크릿북’ 전시, 정기적인 뷰티클래스 등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장미꽃밭이 형상화된 2층으로 연결되는 ‘비밀의 문 1501’도 함께 선보인다. ‘비밀의 문’은 아이소이 제품 판매 공간인 1층을 거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로, 건물 정식 입구 외 별도로 마련된 출입구 이며 ‘1501’은 아이소이(ISOI)의 알파벳 철자를 숫자로 표현했다.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시크릿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매장 방문 시 특별 마련된 ‘시크릿 기프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뉴얼 한 컨셉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잡티세럼II 리미티드 에디션을 5명에게 선물로 전달한다.  

한편 아이소이의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는 제품 체험 및 구매, 피부상담을 받을 수 있는 1층 스토어부터 불가리안 장미 꽃밭 체험과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는 2층, 아이소이 제품으로 진행되는 헤어스파와 야외정원, VIP룸 등으로 구성된 3층까지 층별 다양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월 특별한 프로모션 및 뷰티클래스가 진행되며 해당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