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 커뮤니케이션 종사자들의 축제로 마무리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 커뮤니케이션 종사자들의 축제로 마무리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2.10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흥기 사보협회 회장
김흥기 사보협회 회장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축제인 ‘2019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이 12월 9일(월)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김흥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사 소통이 원활한 기업은 위기 상황에서도 신뢰를 갖고 위기를 벗어날 힘을 생성할 수 있다"며 "커뮤니케이션 종사자들이 정보와 지식 공유를 통해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시대를 열어가자"고 밝혔다.

윤은기 심사위원장
윤은기 심사위원장

심사위원장을 맡은 윤은기 한국협업협회 회장은 "출품업체가 좁은 의미의 기업으로부터 NPO, 나아가 NGO로 확대되고 있는 바람직한 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평가하며, "창의적인 조직매체는 훌륭한 조직 문화를 선도함을 잊지 말고 조직매체의 담당부서와 담당자는 자기 매체에 대한 진지한 검토와 고민을 당부한다"고 심사평에서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커뮤케이션 대상에서 금감원, 현대모비스, 하남시청 , 교보생명보험(주),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애드 등 6개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편 고용노동부장관상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사보 "부평사람들"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한국산업인력공단 NEW CI"로  수상했다.

그 외에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은 SIDM "서울특별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 인쇄저널", 울산과학기술원사보 "UNIST MAGAZINE", 하나로애드컴, 천재교과서 "요즘 애들의 요즘 공부법, 천재교과서 밀크티 캠페인", KT 홍보영상물 "5G보고서, 새로운 세상이 온다",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의 "고용 창출 및 모성보호를 통한 인사관리" 등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