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12월 '홀리데이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최대 15% 할인

고프로, 12월 '홀리데이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최대 15% 할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2.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브이로거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어로8 블랙, 쇼티, 메모리카드 등의 '홀리데이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 오는 31일까지 정품 등록 이벤트 ‘여행 그리고 고프로’와 ‘겨울 맞이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
고프로 홀리데이 팩키지
고프로 홀리데이 팩키지

고프로(GoPro)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홀리데이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은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쇼티, 헤드 스트랩, 배터리, 32GB 메모리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530달러(약 60만원)이고, 롯데면세점 회원가를 활용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은 GP1 칩의 알고리즘을 최적화하여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 2.0, 타임워프(TimeWarp) 2.0 등의 신기술을 선보인 카메라이다. 획기적인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은 모든 프레임 비율과 해상도에서 작동하고, 타임워프 2.0은 사용자의 활용 속도에 따라 타임워프 속도를 지능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실시간 기능(리얼 타임)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프레임을 제거하고 접이식 핑거를 도입해 히어로5 블랙 이후 처음으로 디자인의 변화를 이루었다. 코닝 고릴라 글래스(Corning Gorilla Glass)가 장착되어 더 얇아진 렌즈 커버는 내충격성이 히어로7 블랙보다 2배 더 강화되었고, 전면 마이크 장착으로 오디오 성능이 향상됐다.

고프로 코리아 이수헌 브랜드 매니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고프로로 더욱 특별하게 촬영할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프로 히어로8 블랙과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는 오는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시 고프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 '여행 그리고 고프로'(홀리데이 패키지는 정품 등록 가능, 액세서리 증정 혜택 불가)와 고프로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프로모션 1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와 쇼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겨울맞이 프로모션 2탄'도 함께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