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휠라,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광고 뉴욕타임스 광장에 뜨다

[K-AD] 휠라,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광고 뉴욕타임스 광장에 뜨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1.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기획 대행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 5개 옥외광고 집행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에서 집행되고 있는 광고 (휠라코리아 제공)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에서 집행되고 있는 광고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는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7일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에서 방탄소년단(BTS)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광고계약을 맺은 후 첫번째 광고다. 

이번 옥외광고는 뉴욕 시민들과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관광객들은 물론 전 세계소비자에게 새해 메시지를 전하려는 의도에서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의 메카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연말연시에 맞춰 집행됐다.

이번 옥외광고는 지난달 말 깜짝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 이미지와 새해 인사(Happy New Year from FILA and BTS)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2분마다 뉴욕 타임스퀘어 일대 5곳의 대형 디지털 빌보드를 통해 송출 중이다. 광고 속 방탄소년단이 등장할 때마다 곳곳에서 환호성이 터지는가 하면, 광고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이들의 모습도 이어져 연말연시 타임스퀘어 일대에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휠라코리아는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1일, 미국 ABC방송사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20, 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해 공연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행사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은 화려한 퍼포먼스에 이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에도 등장했는데, 미국 ABC 방송은 물론 Mnet 등을 통해 세계 곳곳으로 이 모습이 라이브로 방송되었으며, 이를 접한 많은 소비자들은 '방탄소년단 뒤에 휠라'라며 SNS상 또 하나의 화제를 낳기도 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으로 새해를 여는 상징적인 장소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신년 인사를 전하는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소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