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CES 2020을 환하게 밝히다

고프로, CES 2020을 환하게 밝히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1.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홀 #16206 고프로 부스에서 세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조명 모듈과 함께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 공개
히어로8 블랙, 맥스의 혁신적인 제품 특징, 모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고프로 부스 운영
고프로 조명 모듈
고프로 조명 모듈

고프로(GoPro)는 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광원을 제공하는 조명 모듈을 선보였다. 이날 고프로는 조명 모듈과 함께 7일부터 사전주문 가능한 미디어 모듈, 3월 출시되는 디스플레이 모듈 등 히어로8 블랙의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CES 2020 참가자 중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가입자에게는 ‘첫해 가입, 그 다음해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미화 50달러(한화 약 5만8천원)에 2년간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소, VIP 고객 지원, 일부 고프로 마운트 및 액세서리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CES 참가자는 행사 기간 동안 고프로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고프로 부스에서는 히어로8 블랙과 맥스도 주목 받았다. 히어로8 블랙과 맥스는 작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흔들림 없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HyperSmooth 2.0)과 맥스 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를 구현했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의 타임워프 2.0(TimeWarp 2.0), 맥스의 파워파노(PowerPano) 등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에 변화를 주는 영상과 사진을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다.

아울러 고프로는 7일과 8일 이틀 간 고프로 부스 극장에서 프레젠테이션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고프로 영상, 비하인드 스토리 소개 및 제품 엔지니어와의 만남 : 오전 11시, 오후 2시 진행, 최신 플래그십 카메라인 히어로8 블랙과 맥스에 대한 심층 토크

'맥스 360 편집 워크숍' : 오후 12시 30분 진행, 고프로 크리에이터이자 밀리언 달러 챌린지 수상자 스티븐 도노반(Steven Donovan)이 진행, 360도 영상 콘텐츠 편집 과정 설명 및 키프레임 기반의 고프로 앱 편집 기능인 '리프레임(Reframe)' 사용 방법 소개

또한 고프로 부스에서는 프레젠테이션 시간 외에 모든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고프로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CES 행사 마지막 날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3시에 고프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증정 행사는 고프로의 오랜 전통이며, CES 참가자들은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획기적인 히어로8 블랙, 맥스 및 모듈 액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의 중앙홀 #16026 고프로 부스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드 라인(gopro.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