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 애드피아 30기 신입부원 모집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 애드피아 30기 신입부원 모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2.2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피아에서 당신의 잠재력을 터뜨려라! ‘너의 잠재력이 터지기 직전, 훅’
3월 7일 토요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 ‘애드피아’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30기 신입부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 컨셉은 바로 ‘훅’. 풍선이 ‘훅’하고 터지 듯, 지원자들의 잠들어 있던 잠재력을 ‘훅’하고 터뜨려라. 금기 사항으로 여겨지던 풍선 터트리기(잠재력 터뜨리기)를 ‘애드피아에서’ 자유롭게 ‘훅’ 터트려봐라. 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번 30기 신입 부원 모집은, 3월 7일(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3월 14일(토)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 행사에는 동아리에 전체적인 설명뿐 아니라 1년 동안 함께 할 기획부, 카피부 그리고 미디어디자인부 등 부서별 설명, 올 해 처음으로 도입된 운영팀 세미나 및 수습 제도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서류 지원 시 함께 제출해야 할 과제 등에 대한 추가 안내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지원자들이나 추가 정보를 확인 하고 싶은 지원자들을 통해 공식 SNS에 신입 부원 모집 관련 정보들을 상시 업로드 및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애드피아 회장단은 대학생의 싱그러움, 젊음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의 한 학기, 넘어서 한 해를 꾸미고 싶다고 말하며, 이번 30기 신입 부원 모집에 대한 많은 지원과 기대의 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