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PROGRAMMATIC] 핵심 타깃에게, 최고의 효율로! 타겟팅 광고 실사례 대공개!

[LET'S PROGRAMMATIC] 핵심 타깃에게, 최고의 효율로! 타겟팅 광고 실사례 대공개!

  • 모티브인텔리전스
  • 승인 2020.03.0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DMC는 데이터를 활용해 타기팅할 수 있는 DSP로 '크로스타겟'을 운영하고 있다.

크로스타겟은 '유사도 분석'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의 핵심 타깃을 찾아주며, SKP DMP,  앱 프로파일, 실외 위치(GPS), 실내 위치(Wi-Fi) 등 4가지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주가 원하는 핵심 타깃에게 최고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크로스타겟을 활용한 사례는 다음과 같다.

유사도 분석 실사례 : 네일 앱

1. 분석 카테고리 : 연령대, 관심 상품, 콘텐츠&커뮤니티 사용 이력, 설치 앱 분석

2. 분석 결과

- 연령대 분석 : 30대가 가장 높은 유사도 및 매칭률을 보임.

- 관심 상품 분석 : 쇼핑몰, 패밀리 레스토랑, 아동 의류, 출산 용품, 화장품, 여성 의류 분야에 관심이 높음.

- 콘텐츠&커뮤니티 사용 이력 분석 : 뷰티/스타일, 다이어트/연애, 임신/출산/육아 관련 사용 이력이 높음.

- 설치 앱 분석 : 올리브영/아리따움, 임신/육아 종합 포털, 패션 관련 앱 설치율이 높음.

3. 분석 종합 :  네일아트/뷰티 관련 상품에 관심이 많고 2~30대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 육아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3~40대 신혼 여성/키즈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