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20, 10월 26~30일로 연기

칸 라이언즈 2020, 10월 26~30일로 연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3.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 라이언즈,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6월에서 10월로 연기

칸 라이언즈가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6월에서 10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칸 라이언즈는 오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릴 예정이다.

칸 라이언즈 측은 "칸 라이언즈는 고객과 직원, 스폰서, 파트너의 건강과 안전, 복지를 최우선함에 따라 결정했다"면서 "칸 라이언즈의 파트너와 고객, 공공 보건 공무원, 칸 시와 프랑스 당국 등과의 협의에 따라 일정을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칸 라이언즈는 작금의 상황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고객과 파트들과 긴밀한 협의를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연장되는 마감일 등에 대한 일정도 공유할 것이라고 했다.

필립 토마스(Philip Thomas) 칸 라이언즈 회장은 "전세계적으로 상황이 급변하고 있어 6월 진행 여부를 가능한 빨리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며 "앞으로의 일정을 고객들과 긴밀히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먼 쿡(Simon Cook) 칸 라이언즈 매니징 디렉터는 "우리 지역사회는 전례없는 도전에 직면해있으며 그 어느때보다 협업이 중요해졌다"며 "우리 커뮤니티가 비즈니스와 조직, 그리고 사회에 기여하는 특별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준비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