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와 태권무를 선보이는 신규 CF 공개

[K-AD]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와 태권무를 선보이는 신규 CF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4.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회장 홍봉철)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 촬영한 광고를 TV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전자랜드의 광고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나태주는 광고에서 화려한 태권도 군무와 함께 무조건을 개사한 노래를 부르며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혜택을 소개한다.

그런데 왜 태권도일까? 나태주는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 소속으로, ‘미스터트롯’에서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활용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8년 태권도 품새 세계 랭킹 1위를 기록한 태권도 선수 출신이며, 작년 9월 혼성 아이돌 그룹 K타이거즈 제로로 데뷔한 이색 이력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태권도는 우리나라 국기이며, 어려운 시절에 난관을 하나씩 격파하자는 의미도 담겨있다. 따라서 이번 광고는 어려운 시기에 밝고 힘찬 분위기의 광고를 통해 국민들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강하다.

실제 전자랜드 홍봉철 회장이 전자랜드 마케팅팀과의 회의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극 동참하면서 국민들에게 혜택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광고를 제작하자고 의견을 냈다는 후문이다.

광고는 지난 3월 서울 봉은사역 근처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나태주는 특유의 화려한 태권도 기술과 재기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고 한다.

전자랜드 마케팅팀 유창미 과장은 “방송에서 밝고 건강한 모습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던 나태주의 이미지를 광고에 활용하고 싶어 모델로 발탁했다”며 “세계 랭킹 1위 태권도 선수이자 국민 예능에 출연했던 가수와 함께 하는 만큼 전자랜드도 국가대표급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