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솔루션 플랫폼 techHUB(테크허브) 소개

통합 솔루션 플랫폼 techHUB(테크허브) 소개

  • 플레이디
  • 승인 2020.04.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성장과 함께 데이터와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대, 지역, 관심사 등 활용 가능한 데이터가 많아지면서 데이터 분석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디는 20년간 축적한 광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모아놓은 플랫폼 techHUB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techHUB에 대해 보다 쉽게 설명해 드리고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럼 이제 techHUB를 구성하는 각 솔루션의 강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최고의 전략 코치 VOICE

마켓/경쟁사 분석 솔루션 VOICE 강점
마켓/경쟁사 분석 솔루션 VOICE 강점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겠죠?

마켓/경쟁사 분석 솔루션 VOICE는 온라인 마켓 점유율, 경쟁사 현황, 업종, 이커머스 키워드 분석을 통해 상대의 포지션까지 분석해 최고의 전략을 세워줍니다.

키워드 발굴과 점유율 분석을 통해 발견한 인사이트로 점유율을 올리는 신규 전략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검색광고 시장에서의 우위 선점과 매출 상승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VOICE 바로가기 : https://voice.techhub.co.kr/login

 

2. 다 알아서 해주는 A-Square pro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 강점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 강점

광고는 시작했는데 신경 써야 할 게 한두가지가 아니라 힘드신가요?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는 고도화된 분석 엔진과 대량 처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운영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체사와 데이터 동기화를 통해 다매체 광고 성과 관리를 일원화하고, 통합 분석해 주며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 운영 효율을 높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 A-Square pro 바로가기 : https://asq.techhub.co.kr

3. 내 사이트 낱낱이 분석하는 TERA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TERA 강점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TERA 강점

아무리 광고를 해봐도 고객이 원하는 걸 모르시겠다고요?

로그 기반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TERA는 우리 사이트에 유입된 사용자의 행동 분석 및 페이지뷰, 체류시간, 도메인 분석 등을 통해 사이트의 총체적인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TERA의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 사이트 각 페이지 최적화를 진행하면 사이트 전체의 효과를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최종 목표인 전환을 높이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 TERA 바로가기 : https://tera.techhub.co.kr

4. 쉽고 빠른 결과 보고 TUBE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TUBE 강점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TUBE 강점

매일 쌓여만 가는 데이터 관리 업무, 정작 중요한 의사결정이 늦어지고 있지 않나요?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TUBE는 광고, 로그분석, 모바일 데이터 등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합니다.

하나의 분석 결과에 모든 데이터를 같은 기준으로 비교 분석하기 때문에 각 데이터별로 관계를 파악하기 쉬우며, 맞춤 대시보드를 제공하므로 나만을 위한 맞춤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TUBE 바로가기 : https://tube.techhub.co.kr

영상에 소개된 솔루션 외에도 techHUB에는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GAUS와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 AdScreen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강점이 뚜렷한 techHUB의 각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 차원이 다른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겠죠? 여러분도 techHUB와 함께 지금까지는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실현해보세요!

​▶ techHUB 바로가기 https://www.techhub.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