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듀오락, 강하늘을 모델로 '한국산 유산균' 캠페인 론칭

[K-AD] 듀오락, 강하늘을 모델로 '한국산 유산균' 캠페인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4.13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행사 : 제일기획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은 면역력 강화 등 건강관리에 집중되고 있으며, 면역력을 소재로 한 광고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우리나라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2편으로 제작된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이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고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 브랜드만의 강점을 담았다. 식문화와 우리 장속 유산균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매일 밥과 김치를 먹고,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장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100% 한국산 듀오락 유산균이 좋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듀오락의 모든 균주는 한국에서 직접 개발하고 한국인 대상으로 다수의 인체시험, 논문,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한 100% 한국산 유산균이다. 따라서 이번 코로나19를 통해 우리나라의 의료 및 바이오 기술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기에, 100% 한국산이라는 제품의 특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듀오락 공식몰에서는 인기 유산균 골드, 케어, 얌얌플러스 등 추가 증정 및 기프트를 증정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4월 14일~5월 15일)과 TV CF 온에어 기념으로 할인쿠폰 지급과 빈칸 퀴즈를 맞춘 후 듀오락 받기 등 풍성한 그랜드 이벤트(4월 16일~5월 31일)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