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동안 스토리를 활용해서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연결하는 인스타그램 팁

COVID-19 동안 스토리를 활용해서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연결하는 인스타그램 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4.26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ID-19는 브랜드의 마케팅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그럼에도 소비자들은 브랜드 메시징에 개방되어 있다는 연구 결과가 계속 나오고 있다. 따라서 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방식으로' 다가가는 것이 효과에 필수적이다.

이를 돕기 위해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가 잠재고객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팁을 공유했다. COVID-19 동안 스토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의 6가지 팁은 다음과 같다.

 

1. 사람들이 브랜드를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라

인스타그램의 첫 번째 팁은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프트 카드와 스토리에 있는 음식 주문 스티커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러면 스토리를 하이라이트로 저장하여 스토리의 도달 범위와 응답을 극대화할 수 있다.

 

2. 고양과 정보

인스타그램은 브랜드들도 '친절과 희생에 관한 긍정적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부터 건강과 안전 메시지를 지원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브랜드를 찾고 있다는 트위터의 연구와 일치한다.

인스타그램은 또한 브랜드들에게 주요 건강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Stay Home' 스티커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라고 조언한다.

 

3. 스토리 공유하기

인스타그램은 브랜드가 COVID-19의 결과로 비즈니스에서 실제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그리고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 공급 업체와 커뮤니티를 돕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해야한다고 한다.

 

4. 대화 시작

인스타그램은 브랜드들이 질문 스티커를 이용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기분이 어떤지 물어보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디지털 이벤트를 중심으로 참여를 형성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스티커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5. FAQ 답변

인스타그램은 또한 브랜드들이 현재 받고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스토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제안한다.

 

6. 커뮤니티 참여

인스타그램은 스토리가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곳'이며, 브랜드는 사람들이 그들의 이야기에서 다시 공유하고 친구들에게 태그를 붙일 수 있는 도전과 템플릿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