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한정판 벚꽃 에디션 출시

에비앙, 한정판 벚꽃 에디션 출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4.2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그랜드 킹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경품 응모 이벤트 개최

세계 1위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브랜드 에비앙이 아시아 지역에서 한정판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비앙 한정판 벚꽃 에디션은 330ml 용량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완벽한 수분 공급과 편안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도록 디자인되었다. 꼭 필요한 수분 충전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생활 속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감성을 한층 더 향상시켜 줄 것이다.

에비앙 볼빅 인터내셔널(evian® Volvic International)의 마케팅 담당 이사인 프랑크 에스쿠디에르 (Franck Escudier)는 "벚꽃은 새로운 시작의 상징으로 에비앙®만이 간직한 순수성과 아울러 상쾌함과 희망찬 새 시즌을 이끌어냅니다. 저희의 투명하고 활기찬 기운으로 모든 사람이 #LiveYoung always!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래드 서울 그랜드 킹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경품 응모 이벤트 함께 열어

에비앙은 에비앙 한정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020년 4월 말까지 숙박권 증정과 에비앙 생수 한달 배달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콘래드 서울 그랜드 킹 이규제큐티브 스위트룸 2박 숙박권과 37층 그릴앤바 식사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운의 당첨자10명에게는 한달 동안 에비앙 천연 미네랄워터를 집으로 배송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비앙 천연 미네랄워터 2병을 구입해, 이름, 이메일 주소, 영수증 번호와 해당 영수증 사진을 문자를 통해 1800-2694로 보내면 응모된다. 에비앙 미네랄워터의 종류와 구매처에 상관없이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