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코로나19로 라디오와 인쇄 매체 수용성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나

밀레니얼 세대, 코로나19로 라디오와 인쇄 매체 수용성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나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4.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미디어포스트

현재 코로나19의 유행 속에서 더 이상 실용성이 없다고 치부되던 라디오, 신문, 잡지 등 특정 미디어의 사용량이 젊은 층에서 증가하고 있다. 이번 달 초에 수행된 미국인에 대한 설문 조사에 근거한 Havas Media의 새로운 보고서을 인용, 미디어포스트는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보고서는 이전과 같거나 적게 사용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얼마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의미있는 미디어 & COVID-19'라는 연구는 젊은 층에서 가장 큰 소비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바스는 이 유행을 팬데믹 동안 밀레니얼 세대가 "전통적인 라디오와 인쇄물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특징 짓는데, 광고를 집행하는 미디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다양한 제3자 출처와 미디어 공급업체의 일화적인 논평들을 소개하면서, 어떻게 일부 미디어가 대유행으로 인해 다른 미디어들보다 더 의미있게 되었는지를 보여주려고 한다.

한편, 응답자들은 코로나19 이후 "정보", "머리를 식히고", "긴장을 푸는 것" 등이 미디어에 대한 중요한 니즈로 이야기했다.

출처 미디어포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