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파트너스-(사)누구나, 소통약자들의 창의적인 소통 지원 위해 후원 협력 체결

앨리슨파트너스-(사)누구나, 소통약자들의 창의적인 소통 지원 위해 후원 협력 체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5.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약자들의 문화예술창작활동 위해 1천만원 후원금 전달
(사)누구나의 다양한 활동 지원 위한 전문적인 PR서비스 무상 제공
누구나-앨리슨파트너스 기부금 전달식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하는 정민아 앨리슨파트너스 대표(좌)와 누구나 오한숙희 이사장

소통약자들의 문화예술창작활동 및 소통활동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누구나(이사장 오한숙희)와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인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가 후원 협력을 체결하고, 소통약자들의 창의적인 소통 지원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후원 협력의 일환으로 앨리슨파트너스는 (사)누구나에 1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향후 (사)누구나의 전시회 및 음악회 등의 PR 및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사)누구나는 장애인, 노인, 결혼이주여성 및 다문화가족, 학교 밖 청소년 등이 말이 아닌 창작활동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정민아 공동대표는 “커뮤니케이션 회사로서 지난 20년간 국내외 기업들이 고객 및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번 후원을 통해 우리 사회의 소통약자들이 창작 활동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주변과 소통하고, 나아가 자립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사)누구나 오한숙희 이사장은 “앨리슨파트너스의 기업 후원은 다양한 소통약자들의 문화 예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작가로서의 전문성을 개발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 소통약자들이 사회와 소통하는 일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