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생활가전, ‘빅스마일데이’ 참가, 단독 브랜드관 오픈

필립스 생활가전, ‘빅스마일데이’ 참가, 단독 브랜드관 오픈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5.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 특별전
G마켓·옥션·G9에서 27일까지 최대 52% 할인, 최대 7% 브랜드 중복 할인 쿠폰 발행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가한다.

필립스는 G마켓·옥션·G9에서 27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전기면도기, 에어프라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등 자사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전용 쿠폰을 통해 최대 7%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생활가전 관계자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생활가전이 주목 받고 있다.”며, “반복되는 일상을 좀 더 건강하고 활기차게 바꿔주는 필립스만의 혁신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피부보호 기술이 적용된 플렉스 헤드와 밀착 면도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한 ‘5000시리즈 전기면도기’를 40%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만의 특허 기술로 불필요한 기름을 제거해 맛은 물론 건강도 챙긴 요리를 완성하는 ‘아방세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는 52% 할인가에, 집에서도 부담없이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홈 카페를 위한 ‘1200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40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주요 제품의 G마켓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 위생 관리와 건강한 양치 습관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6월 말일까지 캠페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준다.

‘필립스 파워 살균 스티머 특별 기획전’에서는 외출 전후 옷감의 간편 살균을 책임질 필립스 스팀 다리미를 최대 39% 할인 판매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총 30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생활 가전으로 구성된 ‘스마트 라이프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라떼고 전용 커피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