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BC카드, 전자랜드, 자이엘, 아이소이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BC카드, 전자랜드, 자이엘, 아이소이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하이마트 단독 출시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래피드 에어 (Rapid Air) 기술을 적용한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모델명: HD9215/65)’를 하이마트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스켓 주위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키는 필립스만의 래피드 에어 기술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래피드 에어 기술로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촉촉한 음식을 기름 냄새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으며 튀김뿐만 아니라 구이, 그릴, 베이킹 등 모든 요리를 원스톱 솔루션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뜨거운 공기의 빠른 순환에 최적화된 회오리판 디자인으로 음식이 골고루 익으면서 빠르게 조리된다.

타이머로 최대 30분, 조리 온도는 최고 200 ℃까지 음식에 딱 맞는 시간과 온도를 미리 설정할 수 있으며,  제품에 포함된 ‘퀵클린 바스켓’은 본 빠르고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는 등 편의성도 갖췄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는 하이마트 온라인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69,000원이다. 

 

BC카드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최대 1만5천원 캐시백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는 최대 1만5천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DGB대구은행, BNK경남은행에서 발급된 BC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익월부터 매월 5천원씩, 최대 3회(최대 1만5천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단 법인/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

이벤트 참여는 BC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발급 은행을 통해 할 수 있다.

 

전자랜드, 6일 반포점에서 ‘파워 웨딩박람회’ 개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6일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반포점에서 개최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 행사는 6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가전 구매고객 전원에게 까사니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전자랜드는 혼수 가전을 상담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며, 혼수 2개 품목을 정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박람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에는 ▲컨설팅 부문에서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여행 부문에서 허니문 리조트 ▲한복 부문에서 박경숙 한복 ▲예복 부문에서 모베터쉬크, 해리슨테일러 ▲예물 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스킨케어부문에서 파리달팡 에스테틱 ▲재무설계 부문에서 DB생명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참가 업체들은 혼수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 맞춤 셔츠, 맞춤 수제 구두, 미니드레스, 자개 보석함, 패션 진주 귀걸이, 스페셜 웨딩케어 10회권, 14K 목걸이, 고급 수입 예물함, 고급 타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이엘, 만능 꾸안꾸 크림 ‘피네 선CC’ 와디즈 펀딩 론칭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xaiel)이 ‘피네 선CC(FINE SUN CC)’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출시되는 피네 선CC(SPF50+/PA++++)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자이엘이 최근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CC기능이 결합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파운데이션 없이 선CC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배제해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저자극 테스트(24hr 0.0)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남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이소이, ‘응급스팟 챌린지’로 3천명의 도전자 모집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응급스팟)’ 체험단 3천명을 모집하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급진압 챌린지’의 체험 상품은 ’응급스팟’으로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물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진정 성분을 함유해 뿔난 피부에 빠른 진압을 돕는다.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천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응급스팟은 물론, 동일 라인의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이 포함된 ‘아크니 닥터 라인 5종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우수 챌린저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응급스팟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아크니닥터 전라인 6종, 아이소이 적립금 10만원 (10명)을 증정한다. 우수 챌린저는 7월 15일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