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특별전, 전자랜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특별전, 전자랜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네이버에서 ‘홈 라이프 케어’ 특별전 단독 진행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6월 7일 필립스X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시작으로 2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필립스 ‘홈 라이프 케어’ 특별전을 단독 진행한다.  필립스는 소비자 일상에 건강과 편리함을 더해주는 자사 생활 가전 베스트셀러 4종과 음파칫솔 5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건강한 홈 라이프를 돕는 필립스 생활가전 베스트셀러 4종에는 면도기, 블렌더, 모근제거기, 스팀다리미가 포함됐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저자극 밀착커팅 기술로 보호하는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는 50% 할인가, 혁신적인 딥 블렌딩 기술로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하는 ‘비바 초고속 블렌더’는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헤드 교체만으로 스스로 셀프 제모와 각질 제거가 가능한 ‘샤티넬 모근 제거기’는 45% 할인가, 밀착 스팀 기술로 빠르고 안전하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플렉스 헤드 스팀다리미’는 4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집에서도 꼼꼼한 구강케어를 돕는 음파칫솔도 특별가에 준비했다. 전용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최대 24% 할인가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의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4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음파칫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3천 원 상당의 1년 치 정품 칫솔모를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는 특별전 내 상품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2만 원을 지급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2020년 신상품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등 네이버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웰스 홈케어 결합 상품 출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웰스와 함께 홈케어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

홈케어 결합 상품은 고객이 전자랜드에서 에어컨∙세탁기∙건조기를 구매 시 웰스 홈케어 멤버십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3년간 6회, 에어컨은 2년간 4회 방문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서비스에는 분해세척 서비스 1회가 포함되어 있다.

웰스 정기 홈케어 서비스는 친환경 세정제를 이용한 오염 케어, 부속품 세척, 필터 청소, 고온 스팀 및 UV 살균, 분해 세척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먼지와 오염물질뿐만 아니라 세균까지 제거한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13만원대부터 27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 신청을 통해 정기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