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넥센타이어, 필립스 전기면도기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넥센타이어, 필립스 전기면도기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뛰어난 내마모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갖춘 신제품 ‘마일캡 2’ 출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국내 지형과 기후 특성에 맞춰 마일리지 성능을 극대화한 사계절용 타이어 ‘마일캡 2’를 출시한다.

‘마일캡 2’는 내마모 중심형 신구조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를 자랑한다. 내마모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바디를 채용하여 제품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기존보다 도로와 접지되는 트레드의 면적을 넓혀 하중을 고르게 배분해 편마모를 완화함과 동시에 마모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타이어 숄더 부위 강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행 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강화했고, 최적화된 사이프(타이어 표면에 새겨진 미세한 가로 홈) 설계와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 디자인을 적용해 마모 후에도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일정 수준 유지한다.

‘마일캡 2’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 매장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필립스, 11번가에서 ‘S9000 프레스티지 블랙’ 단독 선 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밀착 면도는 물론 피부 보호까지 최상의 면도 경험을 선사하는 자사의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의 라인업인 ‘S9000 프레스티지 블랙 (S9000 Prestige Black, 모델명 SP9810/20)’을 11번가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고,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매트 블랙 컬러로 디자인됐으며, 여기에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 초근접 컴포트 시스템 등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에 최적화 된 필립스의 혁신적인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대거 탑재했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특수 나노 코팅된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분당 15만 번 오차 없이 수염을 커팅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세 배 더 날카로운 절삭력을 선보인다. 성인 머리카락 굵기의 절반 수준으로 얇은 초극막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짧고 굵은 수염도 미세 상처 없이 말끔하게 제거한다. 면도망을 감싸는 링은 특수 코팅되어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면도기 헤드 부분에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코털 트리머가 제공되며, 여행용 파우치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작고 가벼워져 휴대성을 높였다. 

필립스는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의 11번가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7월 5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에서 기존의 ‘S9000 프레스티지’를 포함한 필립스 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SK PAY 1만 점을 지급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1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인에게는10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