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및 기업 동정 : 전자랜드, 알칸타라

행사 및 기업 동정 : 전자랜드, 알칸타라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가장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 및 '에어컨 미리 장만 대축제' 진행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이른 장마 예고에 지난 6월 1일부터 22일까지의 제습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149%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의 의류관리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11%, 건조기는 3% 판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습기, 의류관리기, 건조기는 습기가 많은 장마철 인기가 높은 가전들이다. 전자랜드는 장마 기간이 짧았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이르게 시작해 한달동안 이어지는 장마와 폭염 예고로 습기 관련 가전의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주고 가사 노동 시간을 줄여주는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해당 가전 판매 증가의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에어컨, 건조기,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에어컨 미리 장만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삼성제휴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과 타 제품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200만원 이상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 전자랜드

 

포르쉐 카이엔 및 카이엔 쿠페 GTS 모델, 내부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 채택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는 포르쉐(Porsche)의 카이엔(Cayenne)과 카이엔 쿠페의 GTS 모델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두 모델에 적용된 무연탄 그레이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는 기술적인 특성과 미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모델의 인테리어를 한층 더 강화했다.

이번에 알칸타라 소재를 채택한 포르쉐 카이엔과 카이엔 쿠페의 GTS 모델은 21인치 휠,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Break Calliper) 및 트윈 듀얼 스포츠 배기 시스템(Twin dual sports exhaust system)이 적용되어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이루고, 포르쉐 특유의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GTS 모델 전용 스포츠 시트는 전자식으로 쉽게 조정이 가능하며, 급커브를 돌 때 운전자를 지탱해주는 양 사이드 패널에도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하여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콘솔 암레스트, 루프라이닝(실내 천장) 및 도어 패널에 무연탄 그레이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이에 대비되는 레드 컬러 스티칭으로 덧대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화했다. 또한, 스티어링 휠에도 적용되어 알칸타라 소재 특유의 통기성과 그립감을 통해 극한의 운전 상황에서도 정밀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칸타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재 특유의 그립감과 내구성 및 통기성을 갖춘 가벼운 기능성 특성을 포르쉐 고유의 스포티하고 우아한 감성에 결합시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포르쉐 카이엔 GTS 모델 인테리어 (제공 알칸타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