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아이소이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아이소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부드럽고 손쉬운 제모 돕는 ‘샤티넬 에센셜’ 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피부 자극이 적고 제모 효과가 오래가는 모근 제거기 ‘샤티넬 에센셜(모델명: BRE255/00)’을 출시한다.

‘샤티넬 에센셜’은 기존 샤티넬 모근 제거기의 엔트리(Entry) 제품이으로 기술력은 살리되,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작아졌지만 기능은 충실하다. 2단계 속도 조절로 털의 굵기에 따른 맞춤 제모가 가능하며, 내장된 빌트인 라이트가 빠트리는 곳 없이 말끔한 제모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인체공학적 라운드 커브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고, 헤드 부분을 분리하여 물로 세척이 가능해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제모를 처음 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세심한 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과 같이 예민한 부위를 관리하기 위한 ‘센서티브 캡’과 롤러가 부착된 ‘마사지 캡’ 등 부속품을 갖춰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모근 제거가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 샤티넬은 누워 있는 체모를 세워서 모근까지 뽑아내는 핀셋 형태의 제모 기술을 자랑한다. 모근 제거는 제모 크림, 왁싱 테이프, 면도 등으로 발생하는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제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필립스 ‘샤티넬 에센셜’ 가격은 79,000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통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대한민국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전국적인 소비 붐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정부와 온·오프라인 채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에 아이소이도 적극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인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케어’ 라인부터 ‘모공케어’, ‘수분케어’ 라인 등 총 6가지 라인의 풀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세트는 토너, 세럼, 크림 등 해당 라인의 인기제품 4종으로 구성해 피부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수분탱크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25% 특급 할인 쿠폰 및 선물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더불어, 7만원 이상 구매 시 ‘각질파토 30ml‘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원 페이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